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올레티비 편성표 채널 바로 확인하기

by blaaah 2017. 10. 20.
반응형


즐겨찾기만 이용하다가 요금제를 바꾸거나 개편되면 원하는 채널을 찾기가 어려워지는데요, 오늘은 IPTV 중의 하나인 올레티비 편성표와 채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체 채널표는 하단에 따로 올려놨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올레tv도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채널수가 달라지는데요, olleh tv live 기준, tv12(226개)부터 tv34(246개)까지 있으며, 가입한 상품에 따라 무료 부가서비스가 추가됩니다.





지금부터 올레tv 채널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과 전체 채널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에서 "올레 tv"를 검색한 다음,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 됩니다.

olleh tv: http://tv.kt.com/



■ 올레티비 편성표 확인


1. 접속하면 위의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데요, 연결이 안 될 경우, "상품서비스>TV>콘텐츠 안내> 채널 편성표"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채널명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매번 채널 찾기가 귀찮은 분은 "검색" 버튼 옆에 있는 "인쇄" 버튼을 선택하면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2. 채널명을 모를 경우, 카테고리별로 검색해서 찾으면 됩니다. 참고로 기준일은 2017년 9월 26일입니다.



3. JTBC를 검색한 결과인데요, 노란색으로 따로 표시되며, 그중에서 원하는 Ch 번호를 선택하면 하단에 편성표가 안내됩니다.





4. 일간 편성표는 "5일 동안"의 방송시간이 안내되며, 검색 결과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금요일(10/20)부터 다음주 화요일(10/24)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OCN 방송시간을 주간 편성표로 확인한 결과인데요, 주말 방송시간을 미리 알 수 있어서 좋은 듯하네요.



■ 올레티비 채널 안내


가입한 상품을 선택하면 하단에 채널이 안내됩니다. "₩"는 유료 표시이며, ""는 제외 채널 표시입니다.



올레티비 채널 전체 안내입니다. 지상파/종편/홈쇼핑, 드라마/오락/음악, 영화/시리즈 등 카테고리별로도 확인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보세요.



올레티비 편성표와 채널 미리 확인하고 원하는 방송 시청해 보세요. 이번에 kt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검색 방법 등이 조금 바뀌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